14 기업하기 좋은 동구

명예기자 권정애


대구·경북 초극세사 섬유 산업 1위에 빛나는 기업
(주)씨엠에이글로벌

글_ 명예기자 권정애(bban05040@naver.com)


(주)씨엠에이글로벌은 높은 품질의 초극세사 섬유를 만들어 수출해 우리나라 섬유 산업의 강점을 세계에 알리는 기업이다. 동구 이시아폴리스 산업단지에 위치한 (주)씨엠에이글로벌을 찾았다.


대구시스타기업100, 글로벌강소기업, 세계일류상품 인증 등 (주)씨엠에이글로벌에 붙어있는 수식어가 화려하다. 2010년에 설립된 (주)씨엠에이글로벌은 초극세사 원단을 생산해 안경클리너, 파우치 등을 만들어 수출한다. 제품 대부분은 유럽, 오세아니아, 아프리카 등 전 세계 100여 개국으로 수출한다. 주력 상품은 렌즈 클리너. 명화를 삽입하는 등의 아이디어가 가미된 제품들은 글로벌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영선 대표는 매년 여러 차례 해외 박람회에 참가해 세계 시장 동향을 파악한다. (주)씨엠에이글로벌은 동구 청년드림빌리지 사업 참여 기업이다. 동구 청년드림빌리지 사업은 동구의 우수 강소기업을 선발하여 청년일꾼을 매칭하는 사업으로, (주)씨엠에이글로벌은 2018년부터 사업에 참여해 동구 청년 3명을 정규직으로 채용했다.
본사 1층에 마련된 ‘갤러리 디엠’에 방문하면 (주)씨엠에이글로벌의 자부심을 엿볼 수 있다. (주)씨엠에이글로벌의 대표 브랜드 ‘이즈모’는 세계 시장을 향해 뛸 준비를 마쳤다. 경쟁력을 높인 덕분에 초극세사 섬유 분야의 리더로 떠오른 (주)씨엠에이글로벌의 내일이 기대된다!




top